애터미 색조 브랜드 'adelica', '2022 IF Design Award' 위너 선정





애터미 색조 화장품 브랜드 '아델리카'가 '2022 IF Desingn Award‘ ’위너(Winner)‘를 수상하였습니다.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

드 ‘IF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권위 있는 디자인 상입니다.



이는 1953년부터 독일에서 매년 개최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으로, 'IDEA 디자인 어워드' '레

드닷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힙니다. 심사 시에는 실용성, 안전성, 내구성 등 10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하여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2022 IF DESIGN AWARD 참고 영상

Adelica 수상 Certificate



아델리카는 글로벌 럭셔리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는 애터미 만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2021년에 런칭되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절제된 아름다움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페이스 메이크업’과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등 3가지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전 세계 소비자를 아우르고 있다. 특히 다양한 피부색에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으면서도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채로운 컬러와 전문적인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델리카는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뿐만 아니라, 지난해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PINUP DESIGN AWARDS’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애터미 디자인 랩은 앞으로도 애터미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좋은 디자인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회수 10회